> 회원가입 > 약관동의

회원가입

F&F membership은 F&F Family Brand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하나의 동일한 ID와 비밀번호로 F&F 및 브랜드 웹사이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F&F membership 이용을 위한 필수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F&F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내용보기

1 장 총 칙

 

1 (목적)
본 약관은 ONE(통합) ID(아이디)로 운영되는 ㈜F&F(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는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회사”의 “사이트” 및 매장을 통해 본 약관에 정해진 가입 절차에 따라 가입하여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2.
“통합아이디”이란 “회원”이 “통합아이디”로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동일한 “통합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제반 서비스(통합마일리지, 포인트 등)을 통합운영하여 “회원”이 편리하게 이용할 있게 하기 위한 통합제도를 말합니다.
3.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통합마일리지”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재화구매/서비스이용 시 적립되며, 각 사이트에서 적립된 마일리지를 합하여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사용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포인트”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이용함으로써 일정 기준에 부합할 경우 “사이트”별 정책이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6.
“멤버십카드”란 “회사”가 “회원”에게 “회사”의 “통합마일리지” 정책에 따라 발급한 “멤버십카드”를 말합니다.
7.
“서비스”란 “회사”가 "회원"을 위해 제공하는 결제, “통합마일리지” 및 ”포인트”의 적립/사용, 할인, 이벤트 참여 기타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구체적인 내용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이 있는 경우 본 ‘약관 제 3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를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8.
“사이트”는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로서 “회원”이 “통합아이디”를 이용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사이트를 말합니다. “사이트”의 내역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추가/감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사이트” 내역(기준일 201671)
- F&F : http://www.fnf.co.kr
- F&F Membership : http://member.fnf.co.kr
- MLB : http://www.mlb-korea.co.kr
- MLB KIDS : http://www.mlb-kids.com
- banila co : http://www.banilaco.com
- Discovery :http://www.discovery-expedition.co.kr
- COLLECTED : http://www.collected.co.kr
9.
“게시물”이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개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시행 최소 7일 전부터 시행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 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최소 7일의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신규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5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제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제 2항’과 ‘제 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6.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원정보의 변경)
1.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 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 의무 및 수집)
1. "
사이트"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성명
.주민등록번호(I-Pin으로 회원 가입할 경우에만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나 당사에서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 주소
. 전화번호(또는 이동전화번호)
. “아이디”
. 비밀번호
. Email주소
2. "
사이트"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법률의 규정 또는 국가기관의 적법한 절차에 의해 정보공개가 요구되는 경우
4. "
사이트"가 ‘제 2항’과 ‘제 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 22조 제 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 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법령이 정한 책임을 집니다.
7. "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회원”의 “통합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
회원" "통합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
회사”는 "회원" "통합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통합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 "통합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 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1.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내 전자우편주소, 공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최소 7일 이상 "사이트”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0 (“회사”의 의무)
1. "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11 (“회원”의 의무)
1. "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회원” 등록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2 (“서비스” 개요)
1. "
회사”가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적립 서비스
“회원”은 "회사”에서 상품 구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시 “사이트” 별 정책에 따라 “통합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 된 일부 상품은 적립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2)
사용 서비스
“회원”은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적립된 “통합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를 "회사”와 “회사”가 정책과 지정하는 장소에서 지정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 된 일부 상품은 사용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3)
할인 서비스
“회원”은 “회사”와 “회사”가 지정하는 장소에서 상품 구입 시에 “회사”의 정책에 따라 상품 구매액의 일부를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사”의 사정에 따라 지정 된 일부 상품은 할인이 제외 될 수 있습니다.
4)
“통합아이디” 서비스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의 “통합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인증 서비스인 통합회원 “통합아이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서비스
“회사”는 상기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
서비스"는 연중무휴, 1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약관 제 9 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사이트”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내규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3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사이트”,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및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

 

14 (“게시물”의 저작권)
1. "
회원"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권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기타 관련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 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15 (“게시물”의 관리)
1.
“회원"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 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영리추구/홍보성 목적의 활동
2)
음란성 게시물의 등록
3)
욕설, 비방, 반사회적 게시물 등록 및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활동
4)
타인의 개인정보, 사생활, 명예를 침해하는 게시물의 등록
5)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게시물의 등록
6)
다른 사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7)
청탁성, 요청성 게시물의 등록
8)
정보적 가치가 부재한 게시물의 등록
9)
게시물의 도배
10)
기타 서비스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일체의 부정 행위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16 (권리의 귀속)
1. "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통합마일리지”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참여함으로써 부여된 “포인트”는 구매 시 결제로 소진한 경우 해당 “게시물”에 한하여서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포인트서비스 안내 : http://member.fnf.co.kr/guide/

 

17 (통합마일리지 및 포인트)
1.
“통합마일리지”
1)
“회사”는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상품구매 및 서비스이용 시 “회원”에게 “통합마일리지”(“회사”가 “회원”에게 일정한 조건에 따라서 부여하는 “회사”에 대한 채권으로서 사이버 머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적립된 “통합마일리지”를 합하여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구매수단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화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통합마일리지” 적립,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정책을 “사이트”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정책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가 상이한 시기와 발생 원인에 따라서 “회원”에게 “통합마일리지”를 부여하여 “회원”이 합산된 “통합마일리지” 중 일부를 사용할 경우 “통합마일리지”의 차감 순서나 소멸시효 기간 등은 “회사”가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2.
“포인트”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이용함으로써 “회원”에게 “포인트”(“회사”가 “회원”에게 일정한 조건에 따라서 부여하는 사이버 머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적립된 “포인트”는 "사이트"별 정책에 따라 구매수단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화 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포인트” 적립,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정책을 “사이트”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정책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가 상이한 시기와 발생 원인에 따라서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하여 “회원”이 합산된 “포인트” 중 일부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의 차감 순서나 소멸시효 기간 등은 “회사”가 결정하여 공지합니다.

 

18 (구매신청)
1. "
사이트" 이용자는 "사이트"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 결제방법의 선택
.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 마우스 클릭)
.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사이트"의 확인에 대한 동의

 

19 (구매계약의 성립)
1.
“사이트”는 ‘제 18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이거나, 거래 정황상 상행위(재판매)를 목적으로 한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사이트”의 승낙이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사이트”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20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
사이트"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사이트"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 23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21 (재화 등의 공급)
1. "
사이트"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 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이 배송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사이트"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사이트"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배송비용은 "사이트"별 규정에 따릅니다.

 

22 (환급)
"
사이트"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3 (청약철회 등)
1. "
사이트"와 재화 또는 용역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재화 또는 용역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호이상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또는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또는 용역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또는 용역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또는 용역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제 2항 제 2호’ 내지 ‘제 4호’의 경우에 "사이트"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사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이용자는 ‘제 1항’ 및 ‘제 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4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또는 용역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재화 또는 용역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
사이트"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또는 용역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또는 용역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사이트"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사이트"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25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수정 메뉴 등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 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타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6) "
사이트"의 화면에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
사이트" 화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8)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원가입 “회원”이 “사이트”에서 최종 탈퇴 시에는 탈퇴처리 한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4.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My page, My lifestyle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회사”의 “포인트”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참여함으로써 부여된 “포인트”는 구매 시 결제로 소진한 경우 해당 “게시물”에 한하여서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
포인트서비스 안내 : http://member.fnf.co.kr/guide/point.do

 

26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정한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 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 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27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8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 또는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 또는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7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2016년 6월 8일 개정)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안내 내용보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서]

ONE(
통합) ID(아이디)로 운영되는 ㈜F&F, F&Co (이하 "회사"라 함)은 “회사”에 가입된 통합된 회원(이하 “회원”이라 함)의 개인정보를 적극적으로 보호하며,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이하 “개인정보취급방침”이라고 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어떤 목적으로 수집되고 어떻게 보호조치가 되고 있는지 알려드리며, 이는 관련 법령, 지침 및 “회사” 내부 운영방침의 변경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만약 변경사항이 발생 할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방법에 따라 고지하고 있습니다.

본 방침에 기재된 사항 이외 서비스 이용에 있어 별도로 필요한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릅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한 것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 혜택 제공을 위해 다양한 방법(전화, SMS, 우편 등)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서비스 혜택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는 경우 정보 제공을 하지 않으며, 이 경우 “회원”에게 정보 미 제공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14세 미만 아동 가입/구매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특정 맞춤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추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 입력사항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휴대폰번호 포함), 생일, 이메일/SMS/DM 수신동의
-
선택 입력사항
결혼 여부, 자녀 수, 자녀 생년월일, 기타 기념일 등 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항목 및 추가 입력 사항

(2) 서비스이용 또는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 수집되는 각종 거래 및 개인성향 정보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등

(3) 유료 서비스 제공에 따르는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상품 및 서비스의 배송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2)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등
-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
‘쿠키(cookie)’에 의한 정보 수집


3.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및 폐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회원 탈퇴 시까지 입니다. 단,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개인정보의 파기), 동법 시행령 제16조(개인정보의 파기 등) 1항에 따라 온라인 사이트 최종로그인 일자(오프라인 매장 최종거래일자)를 기준으로 1년을 경과한 경우 개인정보가 분리 보관되며, 3년 경과시 회원 탈퇴 의사로 갈음하여 개인정보가 파기됩니다.
1)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 일정기간 동안 예외적으로 수집한 “회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이유 : 부정이용방지(내부방침)
보존기간 : 1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기간 : 3

2)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시점
-
회원가입 정보 : 회원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 정보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 정보 : 재화 또는 용역 등 상품이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2 )파기절차
-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3)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회원”들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의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 취급 위탁

1) “회사”가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이용약관 또는 위탁계약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원활한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필수적인 개인정보제공 및 취급위탁 업체는 아래와 같습니다.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수탁자와 그 업무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탁업무 내용 / 수탁업체 / 위탁범위
-
실명인증: NICE신용평가정보(주) / 회원 실명&본인 인증, I-pin발급
-
배송 : 우체국택배 / 상품 배송
-
물류 : (주)F&F로지스틱스 / 물류창고
-
결제 : (주)한국사이버결제 / 상품결제시
-
문자 : (주)KT / (주)LGCNS/ SMS, LMS, MMS 등 발송
- E-Mail : (주)
비즈스프링 / E-Mail 발송

- DM : ()아림디엠 / ()오리진커뮤니케이션 / 디엠월드 / DM발송
- 고객상담 : (주)메타넷엠씨씨 / 고객응대 및 불만처리
*
회원탈퇴 시 또는 당사와 업체간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3) “회사”는 고객정보 취급을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제반 조치를 취하도록 하며, 만약 고객정보를 위탁 받은 업체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사”의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 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2)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 등), 가입해지(동의철회) 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폐기’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고객 개개인에게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당사는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사이트가 “회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회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2) 쿠키 등 사용 목적

(1)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쿠키는 브라우저의 종료시나 로그아웃 시 만료 됩니다.

(2)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3)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담당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담당부서 : 영업기획
성명 : 권순욱
직위 : 이사

개인정보관리 운영자
담당부서 : 영업기획
성명 : 김양훈
직위 : 차장
문의처 : 02-520-0128
E-Mail : hatems@fnf.co.kr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 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와 “관계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9.
고지의 의무
관련 정책 또는 보안 기술의 변경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공고일자 : 20160608
시행일자 : 201607 01

 

[ 비회원 개인정보 취급방침 ]

 

1. 개인정보 수집 항목

- e-mail, 전화번호, 성명, 주소,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2. 수집 목적

- e-mail, 전화번호 : 고지의 전달, 불만처리나 주문/배송정보 안내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성명, 주소 : 고지의 전달, 청구서, 정확한 상품 배송지의 확보.

-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 유료정보에 대한 이용 및 상품구매에 대한 결제

- 주문번호 : 배송정보 확인 시, 본인식별 절차에 사용.


3.
개인정보 보유기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

- 대금결제 및 재회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


4.
비회원 주문 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